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개 _Introduction

여호와께서 영원무궁 하도록 다스리시도다 하였더라.(출 15:18)

교회소개 Introduction

구미제일교회는 믿음과 사랑으로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인사말

 

"이 예수를 하나님이 살리신지라 우리가 다 이 일에 증인이로다"(행2:32)


     코로나로 힘들었던 지난 2년여 시간을 벗어나 이제 일상을 회복하며 2022년도를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며 신앙의 중요한 가치들(예배, 전도, 훈련, 교제, 봉사, 다음세대)이 많이 약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온 교회가 한마음이 되어 중요한 결단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바로 확장 단지에 거주하는 구미시 인구의 1/10에 해당하는 영혼들을 책임지고,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한 교회 이전 건축을 결정한 것입니다. 이 지역은 현재 구미시에서 가장 젊은 평균 연령인 31.8세이며, 교회 부지를 중심으로 반경 1km이내에 초중고 6개학교-구미신당초, 인덕초, 인덕중, 산동중, 산동고, 00고(2025년 개교 추진)-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제 새해부터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앞장서서 섬기는 건축위원들과 관련업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2023년에는 교회 입당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사명을 위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우리 안에 본질적인 사명에 대한 몸부림이 있어야 합니다. 바로 그리스도의 증인 된 삶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회피하고 복음을 거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은 유일한 구원의 길이요, 진리와 생명입니다. 


     복음 전도는 언제나 치열한 영적 전투가 있습니다. 초대교회 당시 제자들도 예루살렘 공회의 핍박에도 물러서지 않고 예수의 증인을 자처하며 생명을 걸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이 땅에 처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찾아왔던 선교사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오늘날 우리도 동일한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갈수록 세상의 쾌락과 죄악이 더해져 가고 있는 현실이지만 다시 한 번 복음의 증인으로 일어서야 합니다. 


     올 한해, 한 사람이 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주님의 증인으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믿음과 사랑의 선교 공동체, 우리 구미제일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Today's Word

The LORD will reign for ever and ever.

  • 주소 : 경북 구미시 임수로 80 (임수동 262번지) 대표전화 : 054. 471. 8650 FAX : 054. 471. 8659
Copyright © 구미제일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