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개 _Introduction

여호와께서 영원무궁 하도록 다스리시도다 하였더라.(출 15:18)

교회소개 Introduction

구미제일교회는 믿음과 사랑으로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인사말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교회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 12:2)
할렐루야!
지난 2018년은 많은 변화와 어려움을 겪었던 한해였습니다.
연이은 남북정상회담으로 북핵 위기의 긴장이 많이 해소되며 정부의 새로운 사회 개혁에 대한 시도로 변화와 소망도 있는 반면 경제가 많이 침체되고
많은 진통과 아픔도 있는 한 해였습니다.
이런 시대 속에서 교회는 갈수록 세상의 영향을 잃어가고 있고 일부 진보세력들이 인권이라는 미명으로 기독교의 진리를 적폐 취급하는 상황까지 발생하였습니다.
게다가 다음 세대로 갈수록 신앙의 전수가 약해지고 있고 급속도로 기독교 인구가 절벽을 맞이할 것이 불 보듯 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구미는 급속도로 경제가 위축되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3년 동안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큰 은혜를 부어주셔서 모든 아픔과 상처들이 치유되고, 또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은 감사한 일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를 둘러 싼 주변 환경이 살얼음판을 걷는 것과 같다는 사실을 직시하면서 안주하지 말고 변화해야 할 것입니다.
특별히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진정 주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럴 때만이 우리 교회가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며 성도들을 세우고 다음 세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19년은 이러한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온 교회가 하나되어 나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교회"라는 표어 로 달려가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주님의 뜻을 깨닫고 민감하게 반응하며 믿음으로 쓰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올 한 해 이 표어를 붙들고 온 교회가 하나되어 영적으로 성숙하며, 양적으로 부흥하며 다음 세대를 세우고 선교의 꿈을 이루어 가는 믿음과 사랑의 선교 공동체, 구미제일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19년 새해 아침에 구미제일교회 담임목사 김 경 택

Today's Word

The LORD will reign for ever and ever.

  • 주소 : 경북 구미시 임수로 80 (임수동 262번지) 대표전화 : 054. 471. 8650 FAX : 054. 471. 8659
Copyright © 구미제일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