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개 _Introduction

여호와께 영원무궁하도록 다스리도다 하였더라.(출 15:18)

교회소개 Introduction

구미제일교회는 믿음과 사랑으로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인사말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교회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 12:2)
할렐루야!
지난 2018년은 많은 변화와 어려움을 겪었던 한해였습니다.
연이은 남북정상회담으로 북핵 위기의 긴장이 많이 해소되며 정부의 새로운 사회 개혁에 대한 시도로 변화와 소망도 있는 반면 경제가 많이 침체되고
많은 진통과 아픔도 있는 한 해였습니다.
이런 시대 속에서 교회는 갈수록 세상의 영향을 잃어가고 있고 진보주의자들은 인권이라는 미명으로 기독교의 진리를 적폐 취급하는 상황까지 발생하였습니다.
게다가 다음 세대로 갈수록 신앙의 전수가 약해지고 있고 급속도로 기독교 인구가 절벽을 맞이할 것이 불 보듯 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구미는 급속도로 경제가 위축되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3년 동안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큰 은혜를 부어주셔서 모든 아픔과 상처들이 치유되고, 또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은 감사한 일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를 둘러 싼 주변 환경이 살얼음판을 걷는 것과 같다는 사실을 직시하면서 안주하지 말고 변화해야 할 것입니다.
특별히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진정 주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럴 때만이 우리 교회가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며 성도들을 세우고 다음 세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19년은 이러한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온 교회가 하나되어 나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교회"라는 표어 로 달려가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주님의 뜻을 깨닫고 민감하게 반응하며 믿음으로 쓰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올 한 해 이 표어를 붙들고 온 교회가 하나되어 영적으로 성숙하며, 양적으로 부흥하며 다음 세대를 세우고 선교의 꿈을 이루어 가는 믿음과 사랑의 선교 공동체, 구미제일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19년 새해 아침에 구미제일교회 담임목사 김 경 택

Today's Word

The LORD will reign for ever and ever.

  • 주소 : 경북 구미시 임수로 80 (임수동 262번지) 대표전화 : 054. 471. 8650 FAX : 054. 471. 8659
Copyright © 구미제일교회. All rights reserved.